진짜 은행 상품 제공자

진짜 은행 상품 제공자

은행 상품은 특정 조건 및 의무에 따라 프라임 은행 및 기타 금융 기관에서 지정된 당사자에게 발행하는 부채 상품 (종이)입니다. 이러한 은행 금융 수단은 자금 담보로 사용하거나 신용, ‘거래’를 강화하거나 사모 배치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창의적인 금융과 수십 년간의 전문 금융 공학은 개인, 기업, 조직 및 심지어 정부가 기존의 은행 문제를 극복하고 프로젝트, 무역, 비즈니스 또는 기타 전략적 목표에 자금을 지원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있는 특수 금융 수단을 만들어 왔습니다. Grand City Investment Limited는 개인 및 기업과 협력하여 지정된 목표에 적합한 다양한 도구를 설계, 구성 및 조달하도록 지원함으로써 목표를 실현합니다. 이러한 도구는 다음과 같은 ‘커밋’의 형태로 올 수 있습니다.

담보 또는 신용 강화 약정 대출 또는 자금 조달 약정 자금 증명, 은행 보증, 신용장 등 일반적으로 이러한 상품은 잠재적 보유자 또는 수혜자가 다음을 가질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재무 제표 및 프로필 강화 대출 또는 자금 조달 약속; 프로젝트, 비즈니스, 벤처 또는 프로그램이 자금 및 투자를 보증하기에 충분한 장점 또는 현금 흐름 수익을 가지고 있음을 입증합니다. 자금 증명, 은행 보증, 신용장 프로젝트, 거래 및 비즈니스 거래를 촉진, 보호 또는 실행합니다. 이 악기의 가장 좋은 점은 많은 이점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은 최고의 이점을 얻기 위해 적절한 은행과 금전 관련 기관입니다. 이러한 악기, 클라이언트 또는 잠재적 인 클라이언트를 요청하려면 두 (2) 페이지 또는 세 (3) 페이지 임원 이메일을 통해 제출하십시오. 상품이 의도 된 프로젝트, 사업 벤처 또는 거래의 요약 “약속 신청서”를 다운로드하고, 작성, 서명, 증인 및 다음을 통해 양식을 제출하십시오.

이메일 : apply@grandcityinvestment.comBANK INSTRUMENT-B ‘커밋’외에도 Grand City Investment Limited는 신뢰할 수있는 민간 조달 업체 또는 기관 및 개인 고객 모두를 위해 새로 절단 된 은행 상품 제공 업체입니다. 일반적으로 은행 상품은 대형 은행 및 기관에서 지정된 기간 동안 지정된 당사자에게 발행하는 표시 채무 상품 (종이)입니다. 이러한 상품은 자금 조달 담보로 사용되거나 신용, “거래”를 향상 시키거나 사모 배치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악기는 바로 구입하거나 임대 할 수 있습니다. 은행 상품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은행 보증 (BG) 정기 예금 증명서 (CD) 신용장 (SBLC) 중기 어음 (MTN) 재무 성 어음 (T – B) 다큐멘터리 신용장 (DLC, SLC, LC) 약속 어음 (PN) 은행 초안 (BD) 배송 및 인증은 중요하며 일반적으로 Cussip, ISIN 번호와 함께 SWIFT MT 799, SWIFT MT 760, SWIFT MT110 등이 포함됩니다. 은행 상품을 발행하는 최고의 머니 센터 은행 및 기관에는 HSBC, Deutsche Bank, Standard Chartered, Barclays, Credit Swiss, Union Bank of Switzerland (UBS), 유럽, 미국 및 아시아의 기타 국제 / 다국적 은행이 포함되며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Swift MT799와 Swift MT760의 차이점”–“은행과 다른 금융 기관간에 은행 보증 및 대기 신용장을 전송하는 데 사용되는 다양한 유형의 은행 신속한 메시지를 알 수 있습니다.”를 읽을 것을 권장합니다.

 

정품 은행 상품 제공 업체, 은행 상품 제공 업체,리스 은행 상품,리스 은행 보증, 은행 보증 제공 업체, 대기 신용장 제공 업체, sblcproviders, 기업 대출 대출 업체

정품 은행 상품 제공 업체, 은행 상품 제공 업체,리스 은행 상품,리스 은행 보증, 은행 보증 제공 업체, 대기 신용장 제공 업체, sblcproviders, 기업 대출 대출 업체 진짜 은행 상품 제공자

은행 상품의 수익 화 우리는 또한 자신의 노력으로 은행 상품을 구매하거나 조달했으며 수익을 창출하려는 고객을 지원합니다. 은행 상품의 수익 화는 일반적으로 상품을 유동 현금으로 전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부 고객은 단순히 다양한 프로젝트에 현금을 적용하고 다른 고객은 거래를 좋아할 수 있습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Grand City Investment Limited는 현금 계좌를 개설하거나 고객을 대신하여 수익 화 및 거래를 위해 적절한 은행에 고객 이름으로 상품을 배치하고 Grand City Investment Limited가 합작 투자 할 공급자와 협력합니다. 이 프로세스를 시작하기 위해 고객은 계정 설정, 신속 및 규정 준수 문서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에스크로에 소액의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에스크로 수수료는 현금 계좌의 상품이나 크기에 따라 다르지만 $ 300,000에서 $ 3million까지 다양합니다. 고객이 현금 계좌 또는 도구를 확인하면 에스크로가 어려워집니다. 최소 은행 상품 크기는 5 백만 달러에서 최대 10 억 달러까지 다양합니다.

은행 상품 수익 화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다면 은행 금융 상품 수익 화 은행 상품 할인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은행 상품도 할인 될 수 있습니다. 할인은 실시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공매도 또는 그 이하의 가치를 판매하는 프로세스입니다. Grand City Investment Limited는 고객이 탐사 네트워크 내에서 오프 테이커를 확보하도록 지원합니다. 은행 상품을 요청하는 방법 이메일을 통해 요청을 보내 주시면 Grand City Investment Limited에서 양식과 절차를 제공해 드릴 것입니다. 요청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진짜 은행 상품 공급자는 누구입니까? 진짜 은행 상품 제공 업체는 은행 또는 Grand City Investment Limited와 같은 기타 금융 기관으로서 특정 목적이나 의무를 위해 고객에게 은행 상품을 발행합니다. 기록을 위해 Grand City Investment Limited는 1984 년 5 월 29 일 홍콩에서 법인 등록 번호 0137353으로 자금 대출 기관 조례 (홍콩 법률 163 장)에 따라 설립 된 허가 된 자금 대출 기관입니다.
우리는 BG (은행 보증), MTN (중간 주), SBLC (대기 신용장) 및 DPLC (직불 신용장) CD (예금 증명서)와 같은 갓 절단 된 은행 상품을 직접 제공합니다. 당사의 네트워크를 통해 사용할 수있는 기타 유형의 금융 상품. 당사의 모든 BG, SBLC 및 신용 서신은 BARCLAYS BANK LONDON, DEUTSCHE BANK AG GERMANY, HSBC, STANDARD CHARTERED BANK ETC와 같은 최고 AAA 등급 은행에서 발행합니다. US $ 또는 EurosStandby Letter of Credit (SBLC) (US $) 또는 EurosMedium Term Notes (MTN) (US $) 또는 EurosTreasury Bills (T-Bill) (US $) 또는 EurosDocumentary Letter of Credit (DLC, SLC, LC) (US $) 또는 유로화 약정 어음 은행 상품 할인 세계 최고의 은행 상품 제공 업체 인 당사의 모든 은행 상품은 Citibank New York, Chase Bank, Wells Fargo Bank, Bank of America, HSBC Hong Kong과 같은 최고 AAA 등급 은행을 통해 발행됩니다. HSBC 런던, Barclays Bank London, Standard C hartered Bank London, Dubai 또는 Hong Kong, UBS Switzerland, Deutsche Bank AG Germany 등

이러한 은행 금융 상품은 현금으로 뒷받침되며 고객의 신용 요구, 비즈니스 및 프로젝트 자금 조달에 대해 고객을 대신하여 은행으로부터 의무가됩니다. 당사의 모든 은행 상품은 프로젝트, 사업 확장 및 민간 배치 프로그램 (PPP), 할인, 항공, 농업, 석유, 통신, 댐 건설, 도로, 교량, 병원 등의 서명 프로젝트를위한 자금 확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 콘도, Real Estate 및 석유 / 가스 사업, 디젤, 금가루, 금괴, 거친 다이아몬드 등 모든 종류의 국제 비즈니스 거래

다음은 BG / SBLC에 대한 자세한 약관 및 절차입니다.
1. 수단 : 은행 보증 (BG) / 대기 신용장 (SBLC)
2. 총 액면가 : Eur / USD 100 만 (분) ~ Eur / USD 500 억 (최대)
3. 발급 은행 : Barclays Bank London, HSBC London, Hong Kong 또는 AAA Rated Bank.
4. 연령 : 1 년 1 일
5. 임대 가격 : 액면가의 4 % + 중개인 수수료 1 % (거래에 중개인이있는 경우)
6. 배송 : Bank-To-Bank Swift.
7. 결제 : 송금
8. 인쇄본 : 은행 업무 일 기준 7 일 이내 Bonded Courier.

Grand City Investment Limited는 진정한 은행 상품 제공 업체입니다 .Grand City Investment Limited는 신뢰성, 투명성 및 책임감에 대한 명성을 쌓았습니다. 대출, 프로젝트 금융, BG, SBLC, L / C를 포함한 모든 자금 요구 사항에 대해 지금 문의하십시오. 가능한 최저 요금으로리스를위한 정품 은행 보증 (BG) 및 대기 신용장 (SBLC). MTN, CD, DLC, PB와 같은 기타 금융 상품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대출, 국제 프로젝트 자금 조달, 은행 보증 {BG}, 대기 신용장 {SBLC}, 중기 어음 {MTN} 및 확인 가능한 은행 초안 {CBD}를 전문으로합니다. 모든 금융 상품은 HSBC 은행과 같은 AAA 등급 은행에서 발행됩니다. 런던 또는 홍콩, UBS Zurich, Barclays Bank, Standard Chartered Bank ETC 당사는 Swift Transmission을 통해 인증 및 검증 가능한 은행 상품을 제공합니다. 절차, 이용 약관에 대해서는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Grand City Investment Limited는 진정하고 신뢰할 수있는 대출 제공 업체, 국제 프로젝트 자금 제공 업체,리스 은행 보증 제공 업체 및 sblc, dlc 및 신용장 제공 업체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이야기하지만 Grand City Investment Limited가 제공합니다. 이제 Grand City Investment Limited의 고객이되어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이메일 : apply@grandcityinvestment.com
웹 사이트 : https://grandcityinvestment.com
스카이프 : williams09787 박사

No Comments

Post A Comment